‘BT21과 만난 투썸,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만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손잡고 9월 30일부터 ‘시즌 음료 3종’과 ‘BT21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료 3종은 티와 라떼 타입에 부드러운 ‘치즈크림폼’이 토핑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획됐다.

신메뉴 3종은 히비스커스, 사과, 복숭아의 맛과 향이 복합적인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다. 우유의 고소함과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완벽한 단짠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신메뉴와 함께 ‘BT21’ 7종 캐릭터로 구성된 피규어 스텐컵도 함께 출시한다.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BT21’ 캐릭터인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첫 영문 이니셜이 인쇄되어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BT21’ 캐릭터 실리콘 피규어 리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BT21’ 협업 음료 구매 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우주스타 BT21과의 만남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카페 문화에 이색 재미를 더하고 싶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특별한 신제품과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과 우주 스타 BT21의 만남
투썸과 우주 스타 BT21의 만남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