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3등급 헤파필터와 다양한 냄새까지 제거하는 활성탄필터 탑재

신제품 제로스마트에어
신제품 제로스마트에어

코스닥 상장사 디자인 주식회사(227100)가 H13등급 공기청정기 ‘제로스마트에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제로스마트에어는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IoT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한 제품이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외출 중에도 언제 어디서든 실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풍속 조절, 타이머 설정, LED 무드등 설정 등을 간편하게 원격 제어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실내 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했다. CA 인증은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소비자에게 신뢰성 있는 실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의 주요 성능에 대한 심사를 한 후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에만 부여하는 단체표준 인증이다. 제로스마트에어는 청정화 능력, 탈취 효율,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 인증심사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았다.

이와 더불어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8% 이상 차단해주는 H13등급 헤파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걸러주며, 공기 중의 유해 물질과 냄새까지 제거하는 탈취 필터가 내장되어 더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준다.

적용 면적은 12.2㎡이고, 44.1dB 저소음으로 원룸, 침실, 공부방 등 작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다. 공기 상태를 감지하는 센서가 있어 4단계로 측정이 가능하며 수면모드, 아로마 필터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공기청정기는 대부분 거실에만 설치해 사용하면 집안 전체적으로 공기 정화가 된다고 생각하는데 실제 직장인과 학생 같은 경우 침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하루 중 제일 길어 거실뿐만 아니라 침실이나 공부방 등에도 공기 정화를 해줘야 한다며 생각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는 13만9000원으로 출시되며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9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닷컴, NS홈쇼핑, 현대홈쇼핑, 인터파크에서 한정수량으로 구매 고객에게 K1 코끼리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며,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내 제로스마트에어를 구매하고 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올리면 3명을 선정해 코끼리 C102 가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