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니콜이 30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의 이국적인 풍경속에 녹아들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스포티한 래쉬가드 차림으로 양갈래로 땋아내린 머리에 커다란 꽃핀을 꽂고서 요트가 가득한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하와이의 부둣가 한편에 앉아 멀리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특유의 건강美를 뽐내며 물오른 꽃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니콜의 아름다운 자태가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8월 24일 일본 도쿄 시부야 스트림 홀에서 'ニコル CONCERT 2019〜Summer Wave Encore〜' 콘서트를 개최하고 발매예정의 신곡 'Champions' 첫 무대를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였던 니콜은 새 싱글 'Champions (Prod.by Tom & Jame)' 발매기념 팬이벤트를지난 9월 22일 일본 도쿄, 23일 사이타마, 24일 요코하마에서 연이어 개최하고 신곡 'Champions (Prod.by Tom & Jame)'의 무대를 선보이는 등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9월 25일 팬들의 기대속에 일본에서 발매된 니콜의 새 싱글 'Champions (Prod.Tome & Jame)' 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DJ 듀오 'Tom & Jame'이 프로듀스한 EDM 장르의 신곡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