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코칭센터 바른입시코치아카데미 일대일코칭
한국청소년코칭센터 바른입시코치아카데미 일대일코칭

1:1 청소년코칭 전문기업 한국청소년코칭센터(대표 엄명종)가 온오프라인 코치양성 전문기관 ‘바른입시코치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엄명종 대표는 “고등학교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입시를 건강하게 돕기 위해서는 실력과 태도가 검증된 입시코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경기도교육청 자문위원 및 충북진로교육원, 대전교원연수원 등에서 진로진학코칭 및 공부법코칭으로 교사연수를 담당하고 있는 그는 공교육 현장에서 적성 중심의 진로진학목표설정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현실을 지적하면서, 진로진학목표설정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바른입시코치아카데미에서는 학생들의 성적, 진로, 입시(비교과포함)를 성공적으로 돕기 위한 온오프라인 코치 양성과정으로 구성했다.

플래너만으로도 학생들의 비교과 전략을 도울 수 있는 하루익힘플래너코치 양성과정, 학생부를 효과적으로 브랜딩 할 수 있도록 돕는 학생부코치양성과정, 공교육교사 1만명이 선택했던 과정인 진로학습클리닉과정, 중앙일보 공신캠프 정규 프로그램인 공신공부법코치 양성과정, 성공적인 진로지도를 위한 진로코치양성과정등 모두 성공적인 1:1 입시코칭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모든 과정은 엄명종 대표가 집필한 ‘내 아이를 위한 진로코칭: 2013 문체부 진로부분 우수교양도서 선정’, ‘나는 혼자 공부로 3개월만에 수능 1등급 찍었다: 2018년 중앙일보 추천도서’ 외 다수의 도서를 기반으로 구성되었다.

한번 수강으로 깊이 있고 전문적인 진로, 학습, 입시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온라인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오프라인 실습과정도 이어 오픈된다. 이수한 수강생들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공부법-학생부-진로진학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임상을 100시간 거친 수강생은 한국청소년코칭센터 전문코치로도 활동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