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이 주최하는 2019년 한국 블록체인 위크:더 뉴 트렌드
Gaimin이 주최하는 2019년 한국 블록체인 위크:더 뉴 트렌드

2019년 한국 블록체인 위크(KBW 2019)가 다가오면서 글로벌 선두자리를 달리고 있는 수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전문가들이 한국에 모여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 및 응용 프로그램의 실질적인 응용에 관해 토론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더 뉴 트렌드’는 2019년 10월 1일 후오비 카페하우스에서 개최될 예정인 블록체인 밋업으로 이 행사는 영국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회사Gaimin이 주최하고 싱가포르 블록체인 언론사 Blockcast.cc가 주최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블록체인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여 함께 블록체인 업계의 향후 발전추세를 토론하는 데 있다.

Gaimin은 회사의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AI로 컴퓨터를 구동하여 채굴작업을 학습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게이머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유휴 컴퓨터의 컴퓨팅 자원을 가상화폐 자산의 채굴 및 축적에 타게팅하여 투입할 수 있다. 전 과정에서 사용자의 그 어떠한 블록체인 및 채굴 지식이 필요하지 않으며 게임 성능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중국 유명한 퍼블릭 체인 프로젝트 Conflux의 Co-Founder Yuanjie Zhang, 노르웨이의 유명한 투자자 Håvard Claussen Martinsen, 싱가포르의 베스트 셀러 작가Anndy Lian, 네덜란드의 투자전략전문가 Sander de Bruijn, 캐나다의 시장 마케팅 전문가 Andrew Faridani, Doge China의 커뮤니티 어드바이저 Song Peng 등이 이날 행사에 참석해 현장에 온 한국 성원자들과 함께 블록체인 업계의 미래를 토론할 계획이다.

행사 등록은 웹사이트(https://onoffmix.com/event/194672)에서 할 수 있으며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 진행된다.

◇행사 일정

회의 개요: 오늘날 세계 기술은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아직 발전 초기 단계에 처한 블록체인 업계와 관련된 기술은 더더욱 그렇다. ‘더 뉴 트렌드’ 행사는 세계적으로 선두 자리에 위치한 블록체인 업계 선구자들을 한 자리에 모셔 곧 다가올 글로벌 추세를 함께 토론하고 소개하려고 한다.

6:30pm: 등록, 대화 시간
7:00pm: 환영사
7:05pm: 게임이 왜 블록체인 응용을 확산 시키는 촉진제인가?
- Gaimin.io CEO Martin Speight

7:35pm: 디지털화와 블록체인의 가치
- TVCC(한국) CEO Aiden Lee
- Doge China(중국) 창시자Song Peng
- 유니콘 플랜(일본)의 Taka Okabe
- OKEX(중국) GM Shirley Yu

8:10pm: 블록체인은 투기에서 벗어나 현실을 직시한다
- Conflux(중국), 공동 설립자 Yuanjie Zhang
- TCM Capital(노르웨이) 공동 설립자 HåvardClaussen Martinsen
- Gaimin.io(스페인) CEO Martin Speight
- 정부 간 조직 블록체인 고문(싱가포르) Anndy Lian

8:45pm: 럭키드로우 및 단체 촬영
9:00pm: 소통 시간

Blockcast.cc팀은 이번주 내로 상하이와 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와 이번 행사에 관한 전면적인 보도를 진행한다(장소: 후오비 후오비 카페하우스 B1).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