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채굴 하드웨어 제조사인 BitHarp Group은 가정에서 가상화폐 채굴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는 개인 사용자들 사이에서 신뢰성 있는 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당사가 최근 출시한 Lyre Miner와 Harp Miner는 발열과 소음이 적으며 어디서나 설치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사전 구성된 채굴 리그로 플러그만 꽂으면 사용 가능하며 원하는 코인을 선택한 뒤 풀 데이터를 입력하면 된다.

Lyre Miner와 Harp Miner의 핵심적인 특성은 모든 사용자들이 신속하게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점이다. 이는 채굴을 위한 해시 레이트 파워가 높기 때문에 가능하다. 해시 레이트는 가상화폐 채굴 리그의 처리 능력을 나타내는 일반적인 측정 지표다. 해시 레이트가 높을수록 가상화폐 채굴과 블록 확보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또한 에너지 소비가 적다는 점도 Lyre Miner와 Harp Miner의 수익성을 뒷받침하고 있다.

Lyre Miner와 Harp Miner의 해시 레이트 파워는 다음과 같다.

·비트코인: 335 TH/s (Lyre Miner) & 2000 TH/s (Harp Miner)
·라이트코인: 55 GH/s (Lyre Miner) & 300 GH/s (Harp Miner)
·이더리움: 14 GH/s (Lyre Miner) & 75 GH/s (Harp Miner)
·대시: 9 TH/s (Lyre Miner) & 50 TH/s (Harp Miner)

대니얼 콕스(Daniel Cox) BitHarp 엔지니어링 팀장은 “BitHarp는 시장에서 초기부터 활동해 온 기업으로 평범한 가상화폐 애호가도 많은 지식이나 경험 없이 가정에서 채굴을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Lyre Miner와 Harp Miner는 이들이 가상화폐 채굴을 쉽고 합리적 비용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많은 초보자들이 BitHarp 채굴리그를 가정에서 사용하며 수익을 거두고 있다는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Lyre Miner, Harp Miner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