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맛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 잡은 건강기능식품… 회원가입 시 1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주식회사 미큐어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인 칼로비스는 가벼울소다와 달라질소다 두 제품을 이달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칼로비스 가벼울소다와 달라질소다는 기존 발포정의 단점이던 나트륨을 없앤 무나트륨발포정이고 나트륨 특유의 씁쓸한 뒷맛이 없어 맛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미큐어는 기존의 정제나 캡슐형 등을 꺼리던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근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소율을 모델로 선정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미큐어가 론칭한 칼로비스 가벼울소다
미큐어가 론칭한 칼로비스 가벼울소다

가벼울소다는 풋사과 맛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 받았을 뿐 아니라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D군도 함유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이 밖에도 △풋사과 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푸른 과즙 분말 △흰강낭콩 추출물 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 △알로에전잎 △유산균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됐다.

달라질소다는 유자맛으로 비타민C, B2, E, 아연을 주성분으로 고객의 항산화와 면역력을 고려한 비타민 발포정이다. 부원료로 호박 추출 분말을 12%(492mg) 함유하였고, 그 외에도 단호박 분말 파파인, 포도종자 추출물, 유자 추출 분말 등을 함유했다.

두 제품은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이며, 전문 영양사가 답변해주는 Q&A 서비스로 최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현재 칼로비스(www.kalovis.com)에서 두 제품 모두 구매 가능하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각종 할인과 함께 회원가입 시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