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매주 평일 오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채널A ‘행복한 아침’ 이 26일 목요일에 순천시 특집 편으로 방송된다. 순천 출신 연예인이자 2019 순천 홍보대사 B1A4의 ‘공찬’과 미스 순천 출신 가수 백장미가 함께 출연해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예정이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이날 방송에서는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순천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균형발전 박람회’를 찾아가보고 순천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등을 소개한다.

전국 17개 시〮도청이 모여 지역 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야기할 소통의 장 ‘대한민국 균형발전 박람회’에는 ‘행복한 아침’ 장예인 MC가 직접 찾아가 유익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해 줄 예정이다.

또한, ‘행복한 아침’ 여행 코너를 담당하는 방송인 크리스티안은 미스 순천 출신 가수 백장미와 순천 핫플레이스 탐방에 나선다. ‘제빵왕 김탁구’ 촬영지로 유명한 순천드라마 세트장부터 낙안읍성민속마을, 순천 역전시장 등 마치 영화나 드라마 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주는 순천의 명소를 소개한다. 이와 함께 순천 명물 짱뚱어 요리와 꼬막 정식 등 먹거리 등도 소개된다.

2019 순천 홍보대사 B1A4의 ‘공찬’과 미스 순천 출신 가수 백장미와 함께 꾸며보는 ‘행복한 아침’ 순천시 특집편은 26일 목요일 오전 8시 채널A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