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의 고성능 채굴리그 제조사인 BitHarp는 최근 출시한 Lyre Miner, Harp Miner 제품에 대해 3+1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판매는 10월 2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3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BitHarp는 최근 효율적인 채굴 리그 2종를 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당사는 제품 성능과 사용사 수익성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설계했다. 가정과 사무실, 데이터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들 제품은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대시 채굴이 가능하다. Lyre Miner와 Harp Miner는 강력한 성능과 우수한 해시 파워 레이트를 제공하며 상대적으로 에너지 소비량은 적다.

Lyre Miner: 비트코인 335 TH/s, 라이트코인 50 GH/s, 이더리움 14 GH/s, 대시 9 TH/s, 전력 소비량 600W
Harp Miner: 비트코인 2000 TH/s, 라이트코인 300 GH/s, 이더리움 75 GH/s, 대시 50 TH/s, 전력 소비량 2400W

가상화폐 채굴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없는 사람도 채굴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게 BitHarp의 주요 목표였다. 이들 제품은 사전 구성된 형태로 고객들이 플러그만 꽂으면 이용 가능하며 채굴하고 싶은 코인을 선택하고 pool data를 입력한 뒤 채굴을 시작하면 된다.

BitHarp는 이번에 3+1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BitHarp는 언제나 고객들이 보다 수익성 높은 가상화폐 채굴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고 10월 2일까지 당사의 고성능 채굴 리그를 3대 구매하면 1대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Lyre Miner, Harp Miner에 대한 정보는 BitHar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