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니콜이 23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Champion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새 싱글 'Champions (Prod.by Tom & Jame)'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레이스 디테일의 실키한 비치 웨어 차림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에 한창인 해변가 한편에 서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물오른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 니콜의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운 자태가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8월 24일 일본 도쿄 시부야 스트림 홀에서 'ニコル CONCERT 2019〜Summer Wave Encore〜' 콘서트를 개최하고 발매예정의 신곡 'Champions' 첫 무대를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였던 니콜은 지난 22일 일본 도쿄에서 새 싱글 'Champions (Prod.by Tom & Jame)' 발매기념 팬이벤트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했으며, 23일 사이타마, 24일 요코하마에서 연이어 팬이벤트를 개최하고 신곡 'Champions (Prod.by Tom & Jame)'의 무대를 선보이는 등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9월 25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니콜의 새 싱글 'Champions (Prod.Tome & Jame)' 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DJ 듀오 'Tom & Jame'이 프로듀스한 EDM 장르의 신곡으로 알려졌으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