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핀크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멤버십 가입 ‘통큰 이벤트’
제주 핀크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멤버십 가입 ‘통큰 이벤트’

무더위가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High-end Resort인 제주 핀크스리조트가 홈페이지 온라인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통큰 이벤트’를 18일부터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 한달 간이며, 기간 내 포도호텔 및 디아넥스 홈페이지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3일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통큰 이벤트’ 경품은 세계적 건축거장 이타미 준의 건축작품이자 제주도 7대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된 프리미엄 부티크 포도호텔의 디럭스 1박 무료 숙박권과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과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아이와 함께 머물기 좋은 호텔로 인기 있는 디아넥스호텔 슈페리어 1박 무료 숙박권이다.

이외에도 △제주의 엄선된 제철 재료로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비토오피아 레스토랑 제주 한상코스 2인 식사권 △포도호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왕새우튀김우동 2인 식사권 △최상급 한우로 제공되는 디아넥스 레스토랑의 핀크스샤브샤브 2인 식사권 △디아넥스 온천&수영장 2인 이용권 △본태박물관 2인 입장권 △카멜리아힐 2인 입장권 △9.81파크 2인 입장권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한편 핀크스 공식 홈페이지는 2018년 12월 리뉴얼 오픈 했으며, PC와 모바일 및 다양한 IT기기 등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비교해 예약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 예약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멤버십 등급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패키지를 예약하는 이용객이 전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늘고 있다.

핀크스 리조트는 홈페이지 온라인 멤버십 가입을 통해 패키지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하고 다양한 ‘통큰 이벤트’ 응모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