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숙박 결제 시 최대 30% 할인… 최저가 요금 한눈에 확인 가능

시스템을
뱐얀트리 방콕이 항공권·숙박 원 스톱 예약 시스템을 선보였다

반얀트리 방콕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 예약 및 결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 스톱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오픈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항공권과 숙박을 모두 결제할 경우 정상 가격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편과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시스템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반얀트리 방콕의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항공권·숙박 예약하기(Book Suites & Flights)’ 버튼을 클릭하고 출발지와 여행 일정 그리고 반얀트리 방콕 숙박 일정 등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최저가 요금의 항공편 및 객실을 기본 플랜으로 제공하며 특히 객실 이용의 경우 적용 가능한 프로모션까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방콕은 투숙을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반얀트리 방콕의 홈페이지에서 호텔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가상 투어(virtual tour) 기능도 선보였다. 호텔 외관부터 로비, 개별 객실은 물론이고 레스토랑이나 부대 시설 등을 모두 360도로 둘러볼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방콕은 ‘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 도심에 위치해 실롬 컴플렉스(Silom Complex)나 시암 스퀘어(Siam Square) 등 유명 쇼핑 센터와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이다. 방콕 시내의 짜릿한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레스토랑인 버티고(Vertigo)와 문 바(Moon Bar)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힌다.

반얀트리 방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