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아웃 특유의 네추럴한 감성과 편안한 스타일링 제안..롱 후리스 자켓, 무스탕, 다운점퍼,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오드랩(대표 이영근)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HIDEOUT)이 2019년 F/W 컬렉션인 ‘그린 윈터(GREEN WINTER)’의 룩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하이드아웃)
(사진제공=하이드아웃)

 

이번 컬렉션은 녹음이 우거진 서울의 정취 속에서 하이드아웃 특유의 네츄럴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 스타일링 했으며, 시그니처 아이템인 후리스 집업은 물론 후드와 무스탕 자켓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2017년 런칭부터 큰 인기를 끌며 일명 ‘셀럽들의 후리스’로 불리는 ‘지킬앤하이드’ 롱 후리스 자켓은 이번 시즌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하이드아웃이 오랜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원단을 사용한 후리스 자켓은 높은 보온성은 기본,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몇 해를 착용해도 퀄리티에 변함이 없다. 이번 시즌은 블랙, 아이보리, 카키, 그레이, 차콜의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 되며 후리스와 퀼팅의 양면 착용으로 가심비까지 사로 잡는다.

후리스 자켓과 다운점퍼, 니트 등 하이드아웃의 2019 F/W 컬렉션은 9월 20일부터 하이드아웃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롱 후리스 자켓은 현재 25% 할인 된 가격의 얼리버드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