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클리닉투엘(이현석 대표)은 최근 명품 스니커즈 신발인 ‘골든구스’의 오리지널 천연고무 밑창 제조회사인 이탈리아 다보스(DAVOS)와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2019년 8월 1일)하여 한국의 명품신발 수선품의 기술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투엘은 다보스(DAVOS) 제품을 타 수선업계에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명품수선업계와 ‘상생협력’ 관계를 이룩한다는 계획이다.

다보스(DAVOS)사는 1955년 설립 이래 수제화 및 등산용 천연고무 신발 바닥재 및 신발 밑창 시장의 세계 최고의 품질로 천연고무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다보스(DAVOS)의 천연고무 신발 바닥재 및 신발 밑창은 타 브랜드와 비교해 볼 때 천연고무의 함유량이 많아서 신발 착용 시 안락한 느낌과 신발 밑창의 수명이 매우 오래 유지되는 영속성을 지니고 있다.

투엘은 국내 명품수선시장의 후발주자로 사업을 시작하여 타 수선업체 대비 짧은 명품수선 이력에도 불구하고 ‘에나멜 염색’ 분야에 있어 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이르게 되었다.

투엘은 명품수선시장인 ‘B2C’ 시장의 선두로 확고한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대 명품중고매장과 ‘B2B’ 거래를 시작하였다.

명품신발 밑창수선에 적합한 다보스창
명품신발 밑창수선에 적합한 다보스창

특히 명품클리닉투엘의 이현석 대표는 명품 수선장인으로서 ‘서민갑부’, ‘극한직업’ 등 방송매체 출연을 통해 국내 명품수선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국제표준규격인 ISO9001/14001를 명품수선업계 최초로 취득하여 체계적인 품질관리기법을 도입하여 명품 수선 업계에서 4단계 고객 수선 품질체제를 구축하는 등 명실상부한 ‘명품’을 재창조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골든구스 이벤트행사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