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엠티오글로벌, 글로벌 호텔예약서비스 앱 출시

M20 BOOKING 서비스 메인
M20 BOOKING 서비스 메인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MTO GLOBAL PTE, LTD가 전 세계 60만개 호텔과 제휴를 맺고 M2O코인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11월 베타 테스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 될 서비스는 글로벌 호텔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익스피디아 호텔스컴바인과 유사한 서비스에 암호화폐가 적용된 서비스이다.

기존 예약시스템은 이용자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현금 또는 신용카드만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호텔 숙박권을 선물하려고 해도 이용자 정보 기입 없이는 선결제 후 전송이 어려웠던 점이 있었다. 하지만 MTO GLOBAL PTE.LTD의 호텔 결제는 M2O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으므로 호텔 숙박권을 선물하거나 구매하고 싶을 때 M2O코인을 구매하거나 전송해 주면 세계 어느 호텔이든 편하게 예약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호텔 예약이 매우 간편하고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호텔을 예약한 금액의 일정 금액은 마일리지 형태로 M2O 코인이 적립되어 다시 활용할 수 있어 충성고객 확보도 용의할 것으로 예상한다.

M2O 프로젝트 총괄 Henrry Kim은 “암호화폐는 주식이나 채권과 완전히 다르다. 암호화폐는 최종적으로 실제 생활에 사용되느냐에 따라 성패가 좌우된다”며 “M2O코인은 실생활 응용 방면에서 성장 속도가 빠른 암호화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본사는 올해 M2O 코인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2O 프로젝트 총괄 Henrry Kim은 “국내 거래소 오픈 시기에 맞추어 해외에서도 거래소를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 거래소는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의 초석이 되어 자원 및 인프라 부족, 교통 문제등 도시 내 여러 문제를 해결하고 도시 구성원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기여할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국내 여러 기업과 컨소시엄 구성을 위해 협의 중이다. 조만간 공시를 통해 관련 내용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M2O 서비스는 블록체인 기술과 글로벌 멤버십 시장이 만나, 전 세계 모든 사람을 블록체인 멤버십으로 연결하고 그들에게 혜택을 주며 모든 기업의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통합 관리하기 위한 시작된 프로젝트로 코인은 해외 거래소에 이미 상장되어 있다.

M2O 코인은 현재 비트포렉스와 아이닥스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