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맛있는 계절 가을을 맞아 박보검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Coke & Meal’ TV 광고를 지난 6일 공개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새롭게 선보인 ‘Coke & Meal’ 광고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편의점 꿀조합 만찬, 직장 동료들과의 회식, 가족들과의 식사 시간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함께하는 모든 맛있는 순간들이 서로를 더욱 가까워지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는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편의점 ‘꿀조합’ 메뉴를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박보검은 친구들과 출출한 오후 루프탑에서 편의점 꿀조합 메뉴에 시원하고 짜릿한 코카-콜라를 함께 하며 완벽하고 특별한 그들만의 간식타임을 즐기는가 하면, 회식 자리에서는 고기를 익히며 회사 동료들과 서로 더 가까워지는 맛있는 시간을 보낸다. 어색한 회식 분위기 반전을 위해 박보검은 회식 메뉴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코카-콜라를 건네며 분위기를 띄운다. 이어 가족들과 보내는 야식 시간에도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하며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서로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Coke & Meal’ 모델 박보검은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모든 음식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맛있고 특별하게 하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연기로 실감나게 표현했다. 또한 짜릿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마음을 나누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들을 박보검 특유의 미소로 담아내며, “우리가 더 가까워 지는 맛” 내레이션과 함께 보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 특유의 짜릿한 즐거움과 행복함을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는 계절인 만큼, 코카-콜라와 함께 서로를 익히고, 더욱 가까워지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고자 ‘Coke & Meal’ TV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가을에도 코카-콜라와 함께 마음을 건네며 짜릿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