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7일 오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7일 포토데이 #한승연> 포토데이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여행 중 지프니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예쁜 사진 2장 보시고 2배로 행복한 토요일 보내세요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이라는 글과 함께 포토데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한승연 공식 SNS)
(사진제공=한승연 공식 SNS)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플라워 패턴 로브 가디건으로 멋스러움을 더한 썸머룩 차림으로 빨간 지프니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미소를 지어보이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특유의 동안미모를 뽐내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소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1인 5역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 지친 직장인들의 소확행을 찾아가는 앗코짱 이야기를 담아낸 리딩북 '나는 매일 직장상사의 도시락을 싼다'와 뇌과학과 임상심리학으로 들여다본 자존감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리딩북 '나도 아직 나를 모른다'까지 두 권의 책을 낭독하며 셀럽 리더(reader)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던 한승연은 리딩북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을 추가로 녹음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한승연은 최근 지고지순한 사랑의 정서를 담아낸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수록곡 ‘안녕 또 안녕’을 공개하며 한층 더 깊어진 감성 보컬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셀럽티비와 TV조선의 신개념 여행 예능 프로젝트 '일단 같이가'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가 하면,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사랑스러운 소녀 자태를 뽐내며 삼척의 맛과 멋을 순수한 모습으로 만끽하거나, 채널A 리얼 게임 예능 프로그램 ‘같이할래? GG’에서는 연예계 대표 자동차 덕후다운 면모를 뽐내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