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가 우수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를 론칭한다
후오비 코리아가 우수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를 론칭한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우수 고객을 선정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Huobi Premier Partner)’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전월 기준 후오비 코리아 지갑 내 일 평균 10만달러 자산을 예치하거나 전월 기준 300만달러 이상 거래한 경우 한 가지 요건에 충족하면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다.

모든 프리미어 파트너에게는 전담 매니저 지원, 전월 거래 수수료 10% 상당의 신규 상장 코인 에어드롭, 후오비 코리아 이벤트에 대한 추가 혜택, 밋업·세미나·컨퍼런스·교육 등 행사 초대, 암호화폐 자산 운용 컨설팅 등의 기본 혜택이 주어진다.

자산 보유 정도 및 거래 대금에 따른 추가 혜택도 있다. 일 평균 10만달러 이상 예치자에게는 영화 관람권, 레스토랑 식사권, 주유 할인권, 상품권 등 20만원 상당의 월 정기 쿠폰북이 제공된다. 월 누적 거래대금이 300만달러 이상이면 수수료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1000만달러 이상이면 출금 한도 상향 및 입출금 속도 상향 혜택이 추가된다. 월 누적 거래대금 2000만달러 이상인 회원에게는 여기에 거래 속도 상향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월 누적 거래대금 TOP 20 중 3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1인),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2인)을 제공한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프리미어 파트너 오픈을 기념해 총 8가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상담 신청 에어드롭 이벤트이다. ‘프리미어 파트너’ 신청 후 상담을 마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총 5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BTC 에어드롭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은 프리미어 파트너 조건에 부합하는 후오비 코리아 회원이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분들께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되면 매월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정기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