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로 소중한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바이오인프라클리닉이 추석맞이 건강검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오인프라클리닉이 추석맞이 건강검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오인프라클리닉(원장 정보경)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10월 두 달간 프리미엄 아이파인더(i-FINDER) 스마트암검사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오인프라클리닉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종양면역의과학연구센터(TIMRC)와 공동개발한 아이파인더(i-FINDER) 스마트암검사가 혈액 내 단백 바이오마커를 이용하여 8대 암과 8대 만성질환에 대한 위험도를 분석하여 제공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사망률 1~3위를 차지하는 질병은 암과 혈관질환(만성질환)으로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서 충분히 예방 및 조기 치료가 가능하다.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는 10~15분 내 소량의 혈액을 채취함으로써 검사가 완료되기에 평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는 제격이다. 간편한 검사 방법뿐만 아니라 타 검사 대비 높은 검출률로 암과 만성질환의 위험도를 분석하기에 신뢰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이용하여 평소 소홀하기 쉬운 건강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챙길 수 있는 절호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곧 다가오는 건강검진 시즌에는 수검자가 몰려 예약하기가 쉽지 않을뿐더러 대기시간 또한 길어지기에 남보다 일찍 건강검진을 받는다면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바이오인프라클리닉 정보경 원장은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스마트암검사를 통하여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긴다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