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X아비봇 이벤트 진행
빗썸X아비봇 이벤트 진행

금융 트레이딩 봇 솔루션 기업 오토드래곤이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토드래곤은 이벤트 참여 시 이벤트 신청자 선착순 50명에게 ‘아비봇 플래티넘’ 서비스를 3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거래량 상위 5명에게는 빗썸 거래 수수료 쿠폰을 지급하는 거래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오토드래곤은 금융 트레이딩 봇 솔루션 개발 전문회사로 현재는 암호화폐 거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아비봇 플래티넘’을 개발하여 B2C 서비스를 하고 있다. 특히 이전 코빗, 후오비코리아와 같은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와 제휴 및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어 이미 국내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트레이딩 봇 기술로 검증이 이루어진 회사이다.

오토드래곤은 현재 B2C로 서비스 중인 ‘아비봇 플래티넘’ 외에도 B2B나 자산 운영사, 펀드 등의 대규모 자금을 암호화폐로 손실 없이 트레이딩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다양한 금융 트레이딩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오토드래곤 마상용 대표는 “국내 최대 거래소인 빗썸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빗썸과 협력 분야를 확대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빗썸과의 이벤트로 오토드래곤의 주력 서비스인 암호화폐 재정거래 서비스가 기술과 수익성, 안정성 등 모든 부분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인정받게 되었다”며 “빗썸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빗썸 홈페이지와 아비코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