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누보 온열매트 패밀리형 오팔그레이
베베누보 온열매트 패밀리형 오팔그레이

디자인과 안전성을 모토로 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회사 베베누보가 온열매트를 출시했다. 

2020년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온열매트는 에머매쉬 커버 분리형이라 더욱 특별하다. 소비자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능 및 디자인을 보완하면서 겨울 준비에 들어간 엄마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믿을 수 있는 품질, 안전한 제품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열감’에 중점을 뒀다. 체온에 적합한 온도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에어매쉬 커버를 적용했다. 에어매쉬에서의 대류 현상으로 온열감이 장시간 지속되어 난방비를 절약하고, 저온 화상에 안전하다. 

전기장, 자기장, 전자파의 발생량을 측정하여 허용기준을 통과해야만 받을 수 있는 EMI/EMS 인증도 획득했다. 그 결과 자연상태에서와 비슷한 값이 측정됐다.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재의 근본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국부 과열 차단기능을 탑재하여 15시간 자동 꺼짐 기능으로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 시에도 안전하다. 

◇에어매쉬 커버 분리형으로 경제적이고, 실용적 

분리되는 커버는 여름에 쿨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뒷면에는 미끄럼방지처리가 돼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뛰어 노는 것도 문제 없다. 사계절 내내 놀이 매트로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커버를 분리할 수 있고, 커버를 자유자재로 접을 수 있어 세탁기 사용이 편리하다. 

◇베베누보 패턴, 세련된 디자인 

베베누보가 사랑받는 이유는 매년, 시즌 별로 신규 색상과 디자인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품질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베베누보는 자체 디자인으로 자체 생산을 지향한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재미없고 멋 없는 디자인이 아니라, 거실이나 침구 등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던하고 심플한 패턴을 직접 만들고 있다. 이는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어 가능하다. 

베베누보 김숙경 대표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가족 모두가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 및 인증 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베누보 온열매트는 9월 2일부터 16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위드앤이 운영하는 해피타임, 네이티브블리스, 마들린 브랜드가 통합된 ‘위드앤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