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연동을 통해 크립토샵에서 니콘내콘의 500여개 상품군과 1만여개 상품 구매 가능 

업사이드는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
업사이드는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 니콘내콘과 API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니콘내콘은 모바일 상품권 거래 시스템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개인 간 거래되던 모바일 상품권을 직접 매입해 재판매하고 안심 보장제와 출금 수수료 무료 정책 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투명한 거래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총 500여종의 상품권이 거래되고 있으며, 공식 앱과 카카오톡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업사이드는 니콘내콘의 API를 제공받음으로써 자사 거래소 UPXIDE의 크립토샵에 500여개의 상품군의 약 1만개의 상품을 추가했으며, 사용자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의 상품들을 암호화폐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니콘내콘을 통해 추가되는 상품은 크립토샵 내 니콘내콘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모바일 쿠폰 플리마켓의 선도 기업인 니콘내콘과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모바일 쿠폰 상품과 NFT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등록하여 UPXIDE 크립토샵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니콘내콘 박진희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UPXIDE 거래소 유저들에게도 니콘내콘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양사가 함께 시너지를 내어 국내를 대표하는 플리마켓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업사이드는 크립토샵은 국내 최초 원화, 포인트, 암호화폐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약 250개 브랜드와 약 3만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연결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