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귀향길에 주목할 만한 스마트 액세서리 제안

람보르기니 보조배터리
람보르기니 보조배터리

디자인주식회사 대표 쇼핑몰인 코끼리스토어는 추석맞이 기획전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민족 대이동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에는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찾아 떠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는 탓에 길이 막혀 고향에 가는 하루를 차 안에서 보내게 된다. 

이처럼 추석 귀향길과 귀성길에 차 안에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보며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이때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 만한 스마트 악세사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고속충전 람보르기니 보조배터리 

람보르기니 보조배터리는 고속 충전이 가능한 충전 포트를 탑재한 제품이다. C타입 충전단자와 USB 포트가 2개 존재하여 기종에 관계 없이 다양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PD 지원 타입의 C타입 충전단자로 PD 지원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더욱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보조배터리 제품이다. 

보조배터리를 활용하여 스마트폰을 충전하다 보면 보조배터리 안에 남아있는 배터리의 잔량이 궁금하기 마련이다. 람보르기니 보조배터리는 사용자에 편의성을 위해 LED 잔량 표시등으로 잔량 체크가 가능하다. 

세로 13cm, 가로 7cm, 무게 202g의 휴대성이 좋은 사이즈와 무게감으로 휴대성을 강조했으며 추석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가죽 텍스처를 사용해 흠집과 외부 충격 보호에 우수하며, 조화로운 블랙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제로큐 차량용거치대 

장시간 고향길에 가던 중 스마트폰 배터리가 방전된다면 눈앞이 캄캄해진다. 이때 차량용 거치대가 있다면 편리하게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보고 충전까지 할 수 있다. 

제로큐 차량용 거치대는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여 일반 무선 충전보다 월등히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주행 중의 편리함과 안전함을 위해 자동 슬라이드 고정 클립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폰을 차량용 거치대에 가져다 대면 중앙 하단부에 위치한 적외선 센서가 스스로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고정 클립이 열리게 되는 원리다. 

거치 형태는 송풍구 거치형, 대시보드 부착형으로 선호에 따른 2가지 거치 형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3단계 높이 조정과 LED 표시등 안내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지닌 차량용 거치대 제품이다. 

코끼리 보조배터리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스마트 악세사리 전문기업 디자인주식회사는 보조배터리와 차량용 거치대, 블루투스 이어폰, 소형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 악세서리를 유통 및 판매하고 있다. 대표 쇼핑몰 코끼리스토어에서는 추석맞이 기획전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