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일 오후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강지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 이모지와 함께 러블리한 미모가 담긴 셀카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제공=강지영 SNS)
(사진제공=강지영 SNS)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레이스 비치웨어를 레이어드한 티셔츠에 빨간 털실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리시한 보헤미안룩을 선보인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고 있다. 수수한 메이크업에도 화사함 가득 머금고 있는 꽃미모를 뽐내고 있는 강지영의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편, 지난 8월 4일 첫 방송된 일본 WOWOW 연속드라마 W '그리고, 산다'에 여주인공 히미코와 같은 카페에서 일하는 여러 나라를 다니며 문화를 느끼고 받아들이는 자유로운 인생을 사는 한국인 한유라 역으로 출연해 캐릭터와 혼열일체된 듯 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강지영은 日 영화 '도쿄구울S'에서 요염하고 신비한 매력이 감도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 '이토리' 역을 맡아 활약데 이어 오는 11월 일본에서 개봉 예정인 동명의 인기 일본만화를 원작으로 한 러브 코메디 영화  '도스코이! 스케히라'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했다고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일본 나고야 Blue Note와 모션 블루 요코하마에서  'JY with 山本加津彦 BAND' 공연을 개최하고 솔로 가수 JY로서의 멋진 모습을 선보이기도 한 강지영은 영화 '칠석의 여름'의 사사베 키요시 감독의 신작 영화 '大綱引の恋'에도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는 등 다채롭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