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이지민이 엉뚱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며 극에 유쾌함을 더했다.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어제(3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8회에서는 이지민(다미 역)이 안재홍(손범수 역)과 천우희(임진주 역)의 썸을 확인하기 위해 나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술집에서 다미와 동기(허준석 분), 환동(이유진 분) 세 사람이 함께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미는 동기의 재미없는 농담도 맞받아치며 직구를 날리는 등 한층 오른 텐션으로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엉뚱한 대답을 하며 환동을 당황하게 해 극의 흥미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다미는 손범수(안재홍 분)와 임진주(천우희 분)의 ‘썸’을 확인하기 위해 동기를 추궁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동기가 애매모호한 답을 하자, 발끈하는 동시에 환동의 심각한 표정을 알아채며 남다른 예리한 촉을 과시했다.

이어 심각한 표정의 환동에게는 범수와 진주의 사이가 신경쓰이냐고 물어보는 등 환동을 거듭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이지민은 주변을 당황케 하는 엉뚱한 멘트와 그럼에도 밉지않은 사랑스러움을 표현해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상큼미(美) 넘치는 캐릭터로 대체불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는 이지민의 활약은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