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밀리언마켓 소속 싱어송라이터 MOON(문)이 네이버 'NOW' 오디오쇼 '#ONFIRE' 호스트로 출격한다.

(사진제공=밀리언마켓)
(사진제공=밀리언마켓)

 

밀리언마켓은 30일 "MOON이 이날 오후 10시 첫방송되는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의 오디오쇼 '#ONFIRE'에 호스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ONFIRE'는 흑인음악 전문 매거진 힙합엘이가 기획한 오디오쇼로 매주 새로운 국내외 흑인 음악과 앨범을 소개한다. 특히 한 주 동안 가장 주목할만한 신곡과 호스트의 추천곡 등을 알리는 가운데 핫루키 MOON이 호스트로 출연해 최근 발표한 신곡과 추천곡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MOON은 지난 26일 더블 싱글 'Day N Nite(데이 앤 나이트)'를 공개하며 자작곡인 'Now(나우)'와 'Day N Nite (Feat. SIK-K)'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OW'는 MOON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며, 'Day N Nite'는 하이어뮤직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더블 싱글을 통해 MOON은 전곡의 작사,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한 모습을 증명했다. 특히 유니크한 음색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MOON은 일찌감치 흑인 음악 커뮤니티 등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대세 루키인 만큼 이날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한편 MOOM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네이버 'NOW'의 오디오쇼 '#ONFIRE'는 30일 밤 10시 네이버앱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