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최동천 마스터카드 한국·홍콩·마카오·대만 총괄대표, 이인기 NH농협카드 대표
왼쪽부터 최동천 마스터카드 한국·홍콩·마카오·대만 총괄대표, 이인기 NH농협카드 대표

미국 프로야구(MLB)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를 미국 현지 야구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마스터카드는 NH농협카드와 함께 9월 20일까지 메이저리그의 결승전이라 할 수 있는 월드시리즈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2019 MLB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스터카드가 고객들에게 돈으로 살 수 없는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프라이스리스(Priceless) 캠페인’의 하나로 마련됐다. 

NH농협카드 고객 중 마스터카드 브랜드를 사용하는 개인회원은 누구든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다만 9월 20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30만원 이상 해외 결제를 해야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해외 결제엔 해외에서 직접 결제한 것은 물론 해외 직구, 해외 숙박 및 항공 예약 사이트 결제 등 온오프라인 결제가 모두 포함된다. 해외 이용액 30만원당 추첨권 1개씩 부여되며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각각 2명씩(총 4명) 월드시리즈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MLB 월드시리즈 패키지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10월 중 3박 4일 일정으로 △동반자 포함 왕복 항공권 △3박 4일 고급 호텔 숙박권(2인 1실) △300달러 상당의 마스터카드 기프트 카드가 포함된다. 

2등 당첨자 20명과 3등 50명에겐 NH농협카드에서 각각 5만원과 2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첨 기준을 충족한 고객들(당첨자 제외)에게 3000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NH농협카드는 10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