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선미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날라리'(LALALAY) 방송 활동에 나선다.

 

선미는 29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 싱글 '날라리'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날라리'는 국악기 태평소의 또다른 이름인 동시에 자유분방하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은 선미의 자작곡이다. 댄스홀과 라틴풍의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시원하게 쏟아내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인트로를 압도하는 태평소 가락을 전면에 내세워 듣는 재미를 더했다.

컴백과 동시에 국내 8개 음원사이트 1위를 싹쓸이하며 저력을 과시한 선미의 '날라리'는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를 통해 수많은 댄스 커버 영상이 업로드돼 선미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선미는 이번 '날라리' 무대를 통해서도 '퍼포먼스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비롯해 '냥냥펀치', '세일러문 안무'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파워풀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선미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날라리' 컴백 무대를 꾸민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