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프라이머와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이 결합된 2 in 1 수이블랙 프라이머 워터 

안나수이 수이블랙 컬렉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안나수이 수이블랙 컬렉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9월 1일 수이블랙 컬렉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수이블랙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프라이머 워터와 BB 메이크업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BB 메이크업 크림과 함께 쓸 수 있는 하트 모양의 메이크업 스펀지 L도 함께 선보인다. 

수이블랙 프라이머 워터는 워터 타입 프라이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모공을 커버해주는 메이크업 프라이머와 스킨케어 기능이 있는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이 결합된 2 in 1 제품이다. 수분감이 가득한 워터리 폴리머가 다량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며 다양한 크기의 모공 커버가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안나수이 BB 메이크업 크림 또한 안나수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촉촉한 크림 파운데이션을 팩트 형태로 구현한 제품으로 피부의 결점은 효과적으로 가리고 건강하게 빛나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다량의 오일 함유로 수분감 넘치고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피부에 밀착된다. 또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서 파우더를 바르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나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BB 메이크업 크림은 함께 출시되는 메이크업 스펀지 L과 함께 사용할 시에 좀 더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적당한 두께의 스펀지로 메이크업 크림의 밀착력을 높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 피니시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하트 모양 스펀지의 모서리 부분을 사용하여 콧방울 등 미세한 터치가 필요한 곳에도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다. 

안나수이 수이블랙 컬렉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9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뿐만 아니라 롯데닷컴, 엘롯데, H몰, CJ몰,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