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트롯가수 송가인의 편안한 하루가 공개됐다. 

(사진제공=닥터웰)
(사진제공=닥터웰)

 

27일 마사지기 전문브랜드 닥터웰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송가인의 하루가 담긴 TVC 영상을 공개,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에는 잠에서 깬 순간부터 시작되는 송가인의 하루 일과가 담겨있다. 특히 송가인이 하루 동안 닥터웰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며 휴식과 힐링을 받는다는 내용이 그려지는 만큼, 뷰티와 안마 등 닥터웰의 많은 제품도 돋보이고 있다.

송가인이 사용한 영상 속 제품은 뷰티 디바이스와 안마기를 결합 형태의 뷰티웰(DR-50)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손마사지기 핸드웰(DR-800) 그리고 국내 시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골반마사지기 웰비스(DR-4500), 분리가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발마사지기 듀웰(DR-4300)이다. 실제로 송가인은 촬영 후 닥터웰로부터 선물 받은 각 마사지기를 틈틈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닥터웰 측은 “송가인이 주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닥터웰의 건강이라는 키워드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지난 8월 1일 영상 및 화보촬영을 모두 완료했고, 많은 준비를 통해 콘텐츠를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송가인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닥터웰은 오랜 시간 발마사지기, 손마사지기, 전신마사지기 등 다양한 가정용 마사지기를 개발, 생산한 브랜드로 2~30대의 라이프스타일 및 디자인 니즈에 맞는 스타일리쉬한 뷰티웰, 핸드웰 등을 론칭하기도 했다. 다양한 영상은 닥터웰의 유튜브 및 각종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사몰 및 오픈마켓, 소셜, 종합몰 등 채널에서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