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핼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창간한 디지털전용 화보집 ‘시크릿 B’ 2호의 스페셜컷이 공개되었다. 창간호 배이지 편이 국내 유명 전자책 사이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데 이어 2호 뮤즈로 낙점된 ‘머슬퀸’ 이소영-이하린-배이지-김자연 편 역시 출간과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맥스큐)
(사진제공=맥스큐)

 

맥스큐 디지털화보집 ‘시크릿 B’ 2호는 ‘썸머 바캉스’ 특집으로 구성되었는데, 시원한 해변과 녹음이 가득한 거제도와 제주도 올 로케 촬영컷을 통해 남성독자들을 ‘심쿵’하게 있어 화제다. 특히 ‘시크릿 B’ 2호의 주인공인 이소영-이하린-배이지-김자연은 환상적인 케미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발산해 관심을 끈다.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한다는 이들 4인방은 운동과 함께 꼭 챙기는 것이 있다고 하는데,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머슬쉐이크’가 바로 그것. 이소영-이하린-배이지-김자연은 운동 전후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한다고 밝혔다. 맥스큐 디지털화보집 ‘시크릿 B’ 촬영 후에도 머슬쉐이크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는데, ‘시크릿 B’ 2호가 공개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에 놀랐다는 후문이다.

‘머슬퀸’ 이소영-이하린-배이지-김자연과 함께 떠나는 ‘시크릿 B’ 2호는 국내 전자책 사이트와 구글플레이북, 원스토어북스 등 인기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호 창간 기념으로 9월말까지 여름 한정 특가로 43%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