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프리스틴,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이 인사동 문화지구 홍보대사로 발탁돼 '인사동 알리미’로서 본격 활동을 펼친다.

(사진제공=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사진제공=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오늘(26일) 오후 4시 제32회 인사전통문화축제가 주최한 ‘2019 인사동 박람회’ 기자간담회에는 인사동 홍보대사 임나영이 참석, 위촉장과 위촉패를 수여받았다.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임나영은 “인사동 문화지구 홍보대사를 맡게 돼 정말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자리를 환하게 밝혔다. 이어 “앞으로 한국 전통문화 보존 및 계승을 위해 저도 함께 힘써 나가겠다”라며 홍보활동을 향한 적극적인 의지를 표현했다.

또한, 그녀는 “기다려 준 팬들에게 항상 응원해줘서 고맙다고 전달하고 싶다”라며 “좋은 모습으로 찾아갈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인사동 문화지구 홍보에 나선 임나영은 앞서 지난 달 29일, 한복만이 가진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화보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이후 그녀는 오는 31일(토) 열리는 ‘궁중의상 퍼레이드 및 패션쇼’에도 참석해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새 소속사를 찾자마자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는 임나영은 향후 음반 활동을 비롯해 연기, 안무창작 등 다방면에서 더욱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금보다 더욱 빛나는 존재가 될 것을 예고,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임나영이 홍보대사로 활약할 ‘2019 인사동 박람회’는 종로구가 주최하고 (사)인사전통문화보존회에서 주관하는 인사동 최대 행사로, 올해는 ‘국제 문화 엑스포 도약, 참여, 교류’를 테마로 꾸며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