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9년 9월호를 통해 김민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사진제공=데이즈드)

<프로듀스 X 101>에서 ‘노력하는 연습생’, ‘얼굴천재’로 이름난 김민규는 70만 팔로워가 넘는 팬들과 함께 정식 데뷔 이전에 앞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오는 25일 첫 공식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데이즈드>와의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한 김민규는 방송이나 무대에서 보인 것과는 다른, 순수하면서도 담백한, 열아홉 소년의 솔직한 눈빛과 표정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옷차림마저 화제다. 모델만큼 큰 키를 자랑하는 김민규는 여러 스타일을 소화했는데, “다양하게 변신하는 김민규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평소 잘 알지 못했던 여러가지 패션에 도전해서 재미있어요. 큰 니트를 입으니 제 몸이 커진 것 같은데 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화보 촬영을 즐기는 모습까지 내비쳤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아직 부족한 게 많으니 쉬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하자고 다짐해요. 늦게 시작한 만큼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공식 활동을 앞두고 진심 어린 각오를 들려줬다. 더불어 곧 있으면 성인이 될 그에게 가장 하고 싶은 걸 묻자, “계곡이나 바다로 프듀 친구들과 놀러가고 싶어요. 여름밤 한강에서 앉아만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하고 풋풋하면서도 소박한 매력을 뽐냈다.
순수하면서도 동심을 간직한 김민규의 단독 화보 촬영과 인터뷰는 전국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데이즈드> 코리아 9월호와 웹사이트 (www.dazedkorea.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