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매거진 '필라테스S'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젝시믹스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애슬러저룩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화보는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링에 초점을 두었다. 특히 젝시믹스의 세련된 디자인과 이사배의 개성이 어우러져 그녀만의 색깔있는 화보가 연출되었다.

매거진 인터뷰에서 이사배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바쁜 스케줄에도 본인만의 식단과 건강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주 4∼5회 운동하며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푼다는 이사배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선호하는 편이라고 한다. 특히 그녀는 체구가 작은 편이라 근육이 잘 붙지 않는 체질이기 때문에 근력 운동을 즐긴다고 덧붙였다.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겉근육을 만들면서 필라테스로 속근육을 잡아가며 신체의 균형감각까지 갖추고 있다며 필라테스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내비쳤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운동으로 얻게 된 자신감과 에너지를 전했다. 〈필라테스 S〉에서는 이사배의 필라테스 도전기 외에도 실제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아이템, 식단 및 새싹 유튜버를 위한 조언을 담았다.

㈜메커니즘에서는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매거진 〈필라테스S〉를 올해 초 론칭했다. 발행인 백승관 대표는 “남성을 위한 매거진 〈맨즈헬스〉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요즘 여성들도 웨이트 운동에 대한 인식이 늘어나 필라테스, 요가 등의 수요층이 많아져 여성 독자들에게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필라테스S〉를 발행했으며, 한 달에 한 번 ‘한밤의 소도구 필라테스 개더링’ 행사를 통해 피트니스 문화의 성장을 기대하는 건강한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필라테스S〉 김은희 편집장은 “모든 운동의 기본 베이스는 속근육을 채워야 하기 때문에 〈필라테스S〉는 필라테스에만 국한하지 않고 운동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위한 피트니스, 근력 운동, 식단, 영양섭취, 운동 이론과 여성들이 놓칠 수 있는 질병에 대한 전문 의료진의 칼럼 등을 담았다. 운동을 꾸준히 하는 건강한 셀러브리티 이사배 커버 화보를 통해 운동 자극 효과로 모든 사람들이 〈필라테스S〉를 보며 운동을 시작하고 꾸준히 생활화하였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필라테스S〉 매거진은 오늘 8월 23일부터 전국 대형서점에 배포되고 온라인으로는 예스24, 더매거진, 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