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멤버들이 제작진에게 파격 제안을 해 화제다.

(사진제공=코미디TV)
(사진제공=코미디TV)

23일에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게릴라 먹방 특집’으로 전라남도 목포를 찾은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규칙은 세발낙지, 홍어삼합, 민어회, 꽃게무침 등 목포 9미(味) 음식으로만 먹방을 펼쳐야 하며 시청자가 추천하는 맛집 중 한 곳을 선정해 방문한다.

첫 번째 식당에 도착한 멤버들은 9미를 포함해 갈치찜, 꽃게탕 등 다양한 음식이 나열된 메뉴판을 발견했고, 이에 음식도 함께 주문하려 했다.

그러나 제작진은 규칙에 어긋난다며 이를 제지했고, 불만이 쌓인 유민상은 “시청자 추천 맛집이 언제부터 9미만 먹었느냐”며 제작진에게 강한 항의를 표했다. 하지만 제작진은 “오프닝 할 때 목포 9미의 해당하는 음식만 먹을 수 있다고 명시해 어쩔 수 없다” 며 단호한 입장을 내비췄다.

결국 음식을 앞에 두고 물러설 수 없었던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오프닝 내일 다시 찍자”,“오프닝 날리지 뭐”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고 단체복으로 입은 목포 9미 음식 사진이 새겨진 티셔츠를 가리키며 “여기에 목포 9미 외에 우리가 먹고 싶은 메뉴 그리자”고 말해 방송 조작(?)까지 시도했다는 후문이다.

먹기위해 재촬영까지 감행한 <맛있는 녀석들>의 모습은 오늘(금) 밤 8시 코미디TV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