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과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사진제공=데이즈드)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의 소년미를 아름답게 담은 이번 화보는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로듀스 X>)을 통해 출발을 알린 세 소년의 매력을 다채롭게 연출했다. 또한 화보에서 세 사람은 포멀한 보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자신의 매력을 맘껏 드러내며 자연스러운 무드가 16페이지에 걸쳐 담겼다.

세 사람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7월 종영한 <프로듀스 X>에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함께 출연한 이들은 방송을 통해 이룬 성과에 대한 이야기부터, 아쉬움 그리고 팬들을 향한 감사함과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서도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저희를 기다려주는 팬들이 생겼으니 덜 기다리도록 열심히 해야죠. 빠른 시일 내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라는 말로 각오를 밝혔다.

한편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