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레수도원에서는 올해도 여느 해와 같이 제주 올레길 걷기 행사를 열게 됩니다.
10월 28일(월)에서 11월 1일(금) 기간에 4박 5일 동안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서귀포시 제주하나호텔을 숙소로 하여 아침과 저녁에 두 차례 성경 공부, 오전에는 올레길 걷기와 순례길 걷기, 오후에는 온천욕과 관광, 참가하는 두레 가족들 간의 교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 기간에 공부하는 성경 공부는 예레미야서를 중심으로 아침과 저녁 하루 두 차례 김진홍 목사의 인도로 공부하게 됩니다. 올레길 걷기는 하루에 10km 안팎으로 걷게 되고 오후 시간에는 관광과 견학과 귤 밭에서의 체험, 온천 등으로 진행됩니다. 제주 올레길이 걷기는 한 편은 바다요 다른 편은 한라산을 보면서 걷기에 최상의 코스입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공부하게 되는 예레미야서는 그 시대적 배경이 지금 한국의 정황과 흡사한 내용이기에 성경의 지혜와 예언자의 안목으로 시대를 볼 수 있는 소중한 공부가 되어질 것입니다. 오전 성경 공부를 마친 후에 김진홍 목사와 함께 걷는 올레길 걷기는 모든 참가자들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며 정담을 나누며 함께 걷게 됩니다.

이번 행사의 목표는 두레수도원에서 열리는 다른 행사들과 마찬가지로 5 가지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열리게 됩니다. 첫째 안식, 둘째 말씀, 셋째 걷기와 운동, 넷째 성도의 교제, 다섯째 거룩한 독서입니다. 지난해 참가한 분들의 소감에 의하면 평생토록 잊을 수 없는 유익한 행사였다고 하였습니다. 많은 두레 가족들이 참가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줄입니다.

행사 이름: 김진홍 목사와 함께 하는 제주 올레길 걷기
행사 기간: 10월 28일(월) 1시 김포공항 출발 ~ 11월 1일(금) 3시 제주공항 출발(4박 5일)
숙소: 서귀포시 중문 하나호텔 (2인 1실과 가족실)
참가비: 85만원 (항공료, 숙박비, 식사비 일체 포함, 추가 비용 없음)

신청과 문의:
- 031-859-6200 (두레수도원 사무실)
- 010-2509-7919 (이명완 목사)
 

제주 올레길 걷기 행사 중 7코스 걷기

제주 올레길 걷기 행사 중 7코스 걷기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