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독점 제공 기출문제 12회 분으로 고득점 완벽 대비 

YBM넷_ETS TOEIC® Speaking 기출문제로 끝내는 LV7
YBM넷_ETS TOEIC® Speaking 기출문제로 끝내는 LV7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 YBM넷이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ETS TOEIC® Speaking 기출문제로 끝내는 LV7’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 강의는 YBM이 토익스피킹 시험 출제기관인 ETS로부터 기출문제 12회분을 독점 제공받아 펴낸 ‘ETS TOEIC® Speaking 기출문제집 최신 12회’ 교재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모든 회차마다 ETS의 모범답변 음원이 제공되며, YBM 토익스피킹 전문 강사인 제이크 강사가 상세한 문제 풀이 방법과 답변 노하우를 알려준다. 

YBM넷은 9월 8일까지 강의와 교재가 한 데 묶인 패키지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모든 강의 구매자들에게 토익스피킹 모의테스트를 2회분 증정하고, 토익스피킹 시험 응시료 10% 할인권도 제공한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상훈 부장은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자신의 어학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늘고 있다”며 “YBM 스타강사의 해설로 ETS의 기출문제를 꼼꼼하게 학습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강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인강: http://toeic.ybmclass.com/event/190806_toeic/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