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었다 하면 고층아파트로 새로운 고층아파트로 이사 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고층아파트의 건강에 대한 지식이 없어 건강을 준비하는 사람들 또한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건강을 말리는 환경을 부추겨 무덤을 파고 있는 현실입니다.

본래 사람은 땅을 밟고 살아야 된다고 하는 이유는 바로 땅에서 생명을 얻고 땅에서 올라오는 생명을 담은 땅의 항산화력으로 땅위의 생명을 지키고 안전하게 숨 쉴 수 있는 생태환경 속에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고층아파트는 땅과 점점 멀어져 생명부재 환경에다 기압의 영향으로 공기가 건조하고 산소량도 낮아 사람이 살 수 있는 건강한 환경이 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고층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은 땅위에 사는 사람들 보다 병원을 찾는 횟수가 2배나 많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바로 암이나 치매 등 질병의 위험이 2배나 많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생명력을 좌우하는 땅의 지력이라고 하는 땅의 생명력은 땅에서부터 약 15미터까지 약 5층 높이에 해당하는 생태환경으로 5층 이상의 높이로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건강이 위험해 진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고층아파트로 이사가는 사람들까지 건강에 대한 지식이 없어 건강을 준비한다는 것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침대를 장만하여 환경을 말리고 호흡을 말리는 무덤을 만들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에 참흙보습흙침대 “숨”이 몸을 말리고 피를 말리는 온돌환경에 “물” 생명을 넣어 땅 흙의 생명을 살리고 땅 흙의 생명을 담은 흙의 습기가 침대의 따뜻한 온기를 타고 증발하여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몸도 마르지 않고 호흡도 마르지 않게 땅 흙의 생기를 불어 넣어 주는 한국인의 온돌침대를 탄생시켰습니다.

고층아파트에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길은 바로 “물”의 생명력으로 땅 흙의 생명을 살려 땅의 생기를 불어 넣어 주고 건강의 근본인 몸안의 수분을 지켜 신진대사를 지켜주는 참흙보습흙침대 “숨”으로 생명력을 얻는 길입니다.

참흙보습흙침대 “숨”은 말로만 하는 허위 과장의 건강침대가 아니라 땅 흙속의 생명을 살려 생명과학의 생물학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자연과학침대로 산업통상자원부의 도움으로 한국생명공학연원과 한국의 과학자들이 함께 하는 한국인의 침대입니다.

이에 세계적 공인기관인 미국 FDA의 시험검증으로 인증 등록된 FDA의료기로 땅 흙의 생명을 살리는 특허기능은 세계특허기구 WIPO의 발명상을 수상한 세계적 발명품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세계적 메이커입니다.

참흙금운모흙침대 장소연 대표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