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썸머송 ‘Tiki-Taka(99%)’(티키타카)의 첫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오늘(16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의 타이틀곡 ‘Tiki-Taka(99%)’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인 ‘Tiki 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부제인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는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 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군무 맛집 위키미키의 비교불가 칼군무와 '99%'의 99를 형상하는 핸즈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컬러의 패션이 어우러지며 썸머 크러쉬(SUMMER CRUSH)’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첫 무대부터 시원한 청량 에너지로 존재감을 입증한 위키미키는 올여름 썸머송 ‘Tiki-Taka(99%)’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위키미키는 이날 신곡 ‘Tiki-Taka(99%)’의 무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