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의 현장을 유심히 관찰해보면, 새로운 교육이 나왔다가 몇 년 뒤 없어지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왜? 교육효과가 없으니까! 효과가 있으면 계속 발전할 것인데......

깊은 연구도 없이 타인의 지적재산을 이것저것 짜깁기 식으로 유사하게 만들어 학생들을 속였으니 교육효과가 나타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뿌리 깊은 나무는 흔들리지 않는다는 속담처럼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은 30여 년간 연구, 실험, 실습 후 탄생하여 교육의 현장에서 16년동안(2019년 현)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의 주교육목표는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이고, 덤으로 한자와 독서능력이 향상되는데, 덤으로 이루어지는 한자습득이 아래와 같이 이루어지니 주교육목표인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은 얼마나 더 향상되고 있을까! 깊이 생각해봅시다.


<2019년 7월 전국 한자 난정장학생 명단>

1.부산 교동초 5학년 허** 4급(김길혜 선생님)

2.부산 남일중 1학년 하** 1급(김복순 선생님)

3.양산 신명초 3학년 조** 4급Ⅱ(박수연 선생님)

4.남양 주평동초 4학년 남** 4급(이기형 선생님)

5.대구 유천초 4학년 김** 5급(조미애 선생님)

6.평택 세교초 3학년 위** 준4급(오은영 선생님)
 

위 6명의 학생과 선생님, 축하드립니다. 큰일을 하셨습니다. 위 여섯 분 선생님은 각 본부의 기둥이요, 최정수한자속독의 꽃이십니다. 8월 25일 전국연수대회장에서 또 축하 올리겠습니다. 위 6명 학생은 물론 전교생 모두가 지도능력이 탁월하신 최정수한자속독 전문 선생님께 꾸준히 훈련받아 장래 조국의 튼튼한 기둥이 되어 주십시오.

우리는 오천년 역사 중에 1,000여 회의 외침을 물리치면서 허기진 배를 움켜쥐고 한많은 보릿고개를 넘어오면서도 우리나라를 이렇게 발전시켰습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미래에도 나라가 힘이 없으면 또 쓰라진 역사를 경험하게 됩니다. 전국의 학생 여러분, 조국의 미래는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 선생님들은 여러분들을 한자는 물론 올바른 인성과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육성하여 장래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훌륭한 사람으로 양성하여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밝히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자속독 선생님의 뜻을 받들어 꾸준히 훈련하여 장래 우리나라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