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room.io 거래소는 Binance Chain 프로젝트 코인의 상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inance Chain의 BNB 등 여러 고품질 프로젝트는 모두 Bitroom.io에서 코인 상장을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20위는 무료 코인 상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Bitroom.io 거래소는 연이자율이 12%인 Staking 서비스를 동시에 출시하여 코인 생태계의 빠른 발전을 보조한다. Bitroom.io는 Binance Chain 프로젝트의 Staking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거래소이다. 

Bitroom.io는 사용자의 체험과 생태안전을 중시한다. Binance Chain의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목적은 중심화 거래소를 통해 블록체인 안전 건설에 공동 참여하여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체험을 주는 데 있다.

Bitroom.io 거래소는 생태계 조성과 질 높은 프로젝트 선별, 자원의 합리적 최적화를 통해 사용자 서비스 제공 이념을 실현함으로써 자사의 핵심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Bitroom.io 거래소는 Binance Chain 프로젝트를 통해 가치 있는 양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견하는데 협조하여 투자자들에게 다양화 투자선택을 제공한다. Bitroom.io 거래소는 Binance Chain과 공동으로 블록체인 생태 내용을 탐색하여 양질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이는데 목표 두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