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해, 영화 ‘엑시트’ 레드페이스 배낭 증정

레드페이스X영화 엑시트 압도적 흥행 감사 이벤트
레드페이스X영화 엑시트 압도적 흥행 감사 이벤트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최근 압도적 흥행 성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엑시트>와 함께 레드페이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영화 팬들을 위한 영화 속 배낭증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8월 25일(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엑시트> 압도적 흥행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엑시트> 감상평 및 응원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인 레드페이스 배낭은 극 중 ‘용남’이 재난상황으로부터 탈출하는 등의 주요 장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연일 치솟는 무더위에도 영화 <엑시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날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영화 속 중요 소품으로 등장하는 레드페이스 배낭이 레드페이스와 영화 <엑시트>의 팬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개봉 3주차에 관객 수 6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파워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