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min이 아시아 및 유럽 대상 토큰 판매 계획을 발표했다
Gaimin이 아시아 및 유럽 대상 토큰 판매 계획을 발표했다

Gaimin은 8월 3일 아시아에서 첫 번째 토큰 판매를 하고 그다음 계획으로 유럽에서의 토큰 판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Gaimin의 CMO Andrew Faridani는 “지금이야말로 전 세계에 우리의 역량을 보여줄 때”라며 “1년 반 동안 우리는 게임과 블록체인이라는 몸집이 큰 두 시장을 결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으며 이렇게 만들어낸 결과인 상품과 기술은 반복 테스트되어 검증되었다”고 말했다. 

Gaimin은 자사가 게임 시장과 게임 커뮤니티에 주목한 것은 굉장히 현명한 선택이었으며 반대로 Gaimin에 대한 게임 커뮤니티의 수요도 굉장히 많았다고 설명했다. 2018년 10월 개최된 마드리드 게임 위크에서 2000명의 게이머가 Gaimin 플랫폼에 가입했다. Gaimin CEO Martin Speight는 “Gaimin 플랫폼을 소개한 후 현장의 모든 게이머가 바로 Gaimin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가입했다. 우리의 사업이 게임 커뮤니티의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을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7월 Gaimin의 Alpha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당사 R&D팀 역시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Alpha 테스트는 12개국에서 온 100여명의 연구원이 협력하여 진행했다. 이로써 Gaimin은 기술력을 대중들에게 선보였으며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게이머들은 토큰이나 포인트로 게임 내 아이템 구매와 같은 거래활동을 하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가상화폐는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통화이다. Gaimin은 방대한 게임시장과 빠르게 성장하는 가상화폐 시장을 결합하여 가상화폐가 더 넓은 범위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하며 해당 시장 잠재력의 발굴에도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Gaimin은 EOS 퍼블릭 체인을 기반으로 한다. EOS 퍼블릭 체인은 빠른 거래 속도와 시장 보급력, 커뮤니티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와 같은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시장과 연관된 프로젝트에 매우 적합하다. 

2019년 하반기 이후 비트코인 가격이 안정적으로 반등함에 따라 전체 가상화폐 생태 시스템은 베어마켓을 벗어나 또다시 불마켓으로 진입했다. 이에 Gaimin은 가까운 시일 내 토큰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큰 판매 계획, Tokenomics 

·GMRX토큰 
GMRX는 ‘토큰’의 한 종류로서 Gaimin.io 및 관련 플랫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해당 플랫폼의 모든 거래에서 독점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토큰 분배 
토큰 총공급량: 5000000000 
공모펀드, 사모펀드로 판매된 총 토큰수(20%): 1000000000 

Gaimin은 여러 투자활동으로 토큰을 매도할 예정이다. 

·참고 
회사 지분의 30%은 기술 개발 및 GMRX 생태시스템 균형을 위한 비축금으로 사용될 것이다. 
업무 확장 및 커뮤니티와 관련된 비용의 30%가 Gaimin.io 커뮤니티 가동, 개발, 유지에 사용될 것이다. 

또한 창립멤버, 컨설턴트/초기 투자자의 지분은 장기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Gaimin은 지난 한 달 동안 액티브한 발전양상을 보였고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며 Gaimin 공식 Facebook 게시물 클릭, 공유, 좋아요 수도 무서운 속도로 급증하며 Telegram에서의 인기도 +678% 상승했다고 밝혔다. Gaimin은 커뮤니티에 3000개가 넘는 보너스를 발급할 예정이며 컴퓨팅 파워 공유 플랫폼을 통해 게임 커뮤니티에도 그 성과와 혜택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주체가 되어 자신의 유휴 컴퓨팅 파워를 공유하여 원하는 게임 자산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