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1기 300FIT 공식 상장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1기 300FIT 공식 상장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13일 프로젝트 상장 프로그램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 1기 프로젝트 ‘300FIT(FIT)’가 공식 상장된다고 밝혔다.

‘300FIT(FIT)’의 입금은 13일 11:30부터 가능하며 거래는 같은 날 21:00부터 KRW, BTC 마켓에서 가능하다. 출금은 14일 15:30부터 할 수 있다.

‘300FIT(FIT)’는 블록체인 기반 스포츠&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운동 전문가는 콘텐츠를 창작하고 상품을 판매 및 홍보할 수 있으며 서포터즈는 자신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FIT 토큰을 통해 멤버십을 맺을 수 있다. 피트니스 기업은 자신의 광고 및 판매 콘셉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고 수익을 분배할 수 있다.

‘300FIT(FIT)’는 잠재력 있는 프로젝트를 발굴해 대중에 알리고, 성장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인큐베이션 플랫폼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의 첫 프로젝트로 선정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프로젝트 공개 및 사전 에어드롭, ‘후오비 코리아 토크-에피소드4’ 라이브 스트리밍 등의 과정을 거쳐 이날 최종적으로 후오비 코리아에 상장된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의 첫 번째 프로젝트 ‘300FIT(FIT)’가 안정적으로 후오비 코리아에 상장돼 첫 단추가 잘 채워졌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잠재력 많은 프로젝트들이 ‘300FIT(FIT)’와 같이 다양하게 발굴돼 시장에서 주목받으면서 커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엄선된 평가를 거친 두 번째 프로젝트도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 2기에 대한 예고도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