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G-Sync 인증으로 압도적인 영상 구현 

에이수스가 게이밍 모니터 시리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수스가 게이밍 모니터 시리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NVIDIA®의 G-SYNC™ Compatible 지원과 165Hz의 고주사율 및 0.5ms 응답 속도를 자랑하는 게이밍 모니터 VG278QR, VG258QR, VG248QR을 11번가 단독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 대상 모델인 VG278QR, VG258QR, VG248QR은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로 모두 2019년에 출시된 최신형 모델이다. 특히 에이수스는 현존하는 모니터 중 가장 빠른 0.5ms의 독보적인 응답속도와 고주사율을 자랑하여 보다 빠르게 영상 데이터를 표현하기 때문에 게이머의 컨트롤에 따른 화면 전환에 즉각적인 반응을 가능케 한다고 밝혔다. 

VG278QR, VG258QR, VG248QR의 또다른 큰 장점은 NVIDIA®의 인증을 받은 G-Sync™ Compatible 기술 적용으로 이를 통해 빠른 화면 전환으로 인해 화면이 갈라지는 티어링 현상을 막아 편안하고 정확한 영상을 보여준다. 

에이수스만의 ELBM(Extreme Low Motion Blur)을 통해 영상의 고스팅(Ghosting)과 블러(blur) 현상을 최소화하여 잔상 없는 깨끗한 화면을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추가적으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여 메일로 응모한 고객에게 30개 한정 수량의 ASUS ROG 모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원시스템에서 진행한다. 

에이수스는 이러한 독보적인 응답속도 0.5ms와 G-Sync Compatible 및 ELBM에 대한 기술의 장점을 보다 많은 게이머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에이수스의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