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호평받고 있는 아쿠아 필링기, 7월 20일 중국 정식 판매 시작

유라이크 아쿠아 필링기
유라이크 아쿠아 필링기

유라이크뷰티(이하 유라이크)는 7월 20일 한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유라이크의 멀티 피부관리기인 ‘아쿠아 필링기’가 중국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하였다고 8일 밝혔다. 

유라이크는 이 제품이 사전 공개 때부터 주목을 받으며 외부 업체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식 프리젠테이션에서 보여준 제품의 특징 역시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충분했고 뜨거운 관심이 사전 판매 예약의 실적으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한국 미용산업협회의 통계에 따르면 유라이크 ‘아쿠아 필링기’는 사전 판매기간에 이미 우수한 실적을 냈다. 초기부터 좋은 실적을 얻을 수 있었던 제품 포인트를 살펴보자. 

이번에 출시된 유라이크 멀티 피부관리기 ‘아쿠아 필링기’는 중국시장을 겨냥해 외관을 새롭게 디자인한 제품으로, 한국 미용실의 대형 ‘아쿠아 필링기’와는 다른 조개형 모양이다. 무게로 인해 다루기 힘든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고려해 누구나 쉽게 들 수 있는 손가방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에 휴대성을 높이고,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하면서 사용자의 편의와 만족도도 높아졌다. 

또한 유라이크 멀티 피부관리기 ‘아쿠아 필링기’는 피부 관리를 위한 여러가지 기능을 제품에 모았다. 

유라이크는 ‘아쿠아 필링기’를 사용해 온수를 이용한 순환 진공흡착 기술을 사용, 피부 모공 안쪽에 남을 수 있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피지, 땀, 노폐물, 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딥클렌징 할 뿐만 아니라 피부 알러지의 원인과 여드름, 모낭염 등을 제거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갈바닉이온 기능을 도입해 스킨케어의 침투율을 크게 높이고, 흡수율을 90% 이상 높여 지친 피부를 순식간에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4년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유라이크는 피부 미용샵에 가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홈케어 미용을 실현하고자 노력해 왔다. 

현재 유라이크 제품들은 많은 인터넷 쇼핑몰을 포함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경로를 통해 판매가 되고 있으며 미용기기, 뷰티헤어, 제모기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