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은 코딩 정규수업을 체험하고 학부모는 미래 교육 설명회 참석

씨큐브코딩이 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체험설명회를 진행한다
씨큐브코딩이 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체험설명회를 진행한다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은 9월 신입생 모집에 앞서 8월 10일부터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를 서초코어, 대치, 목동, 분당, 잠실, 중계, 평촌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체험수업과 설명회는 동시에 진행되며, 학부모 대상의 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자녀는 정규수업을 체험하게 된다. 설명회에서는 미래 사회가 원하는 인재상과 핵심역량,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커리큘럼에 관해 씨큐브코딩 센터장이 강연을 진행한다. 체험수업은 ‘알고리즘 이해를 통한 로봇 프로그래밍 체험’, ‘SW·HW 이해를 통한 피지컬 컴퓨팅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체험수업을 마친 학생들은 희망자에 한해 입학시험을 치르고, 체험수업과 입학시험 평가 결과를 토대로 적합한 학습로드맵을 추천받을 수 있다.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는 “아이들은 코딩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고, 학부모들은 자녀의 미래 역량을 키우기 위한 교육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씨큐브코딩 정규수업 커리큘럼‘르네상스 2.0’은 학생의 코딩 경험과 컴퓨팅 사고력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교육과정으로서 개별 수준에 따라서 맞춤형 학습로드맵을 계획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체험설명회 문의는 씨큐브코딩 각 센터 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9월 목포남악센터를 개원을 앞두고 8월 30일(금) 개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