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에어론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사진출처: 에어론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에어론(Aeron)은 2년 동안 범용 항공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지난 1년 동안에는 범용 항공의 운항을 더 안전하게 해주는 에어론 파일럿(Aeron Pilot)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하는 등 여러 가지 중요한 일이 있었다. 여기에는 세계 항공회사들 대부분의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을 통합하여 탑승객들이 1마일씩 갈 때마다 암호화폐 보상(crypto rewards)을 받을 수 있게 한 크립토보너스마일즈(CryptoBonusMiles, CBM) 플랫폼의 출시도 포함된다. 

2017년 8월 8일 발족한 에어론은 조종사의 비행기록 데이터와 경험 기록의 투명성 및 정확성을 관리하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솔루션을 제공했다. 일차적으로 에어론은 조종사, 항공기 소유주, 비행 교육 훈련 기관 등 항공 관련 이해관계자들에게 초점을 맞췄다. 에어론은 이러한 방침에 따라 크립토보너스마일즈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여기에는 항공 승객도 포함되도록 범위를 확대했다. 

에어론은 2019년 말까지 에어론 게임(Aeron Games)을 출시하는 등 몇 가지 중대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에어론 게임사업 부문은 에어론 유틸리티 토큰(ARN)의 채택을 강화하기 위해 보유자의 수와 거래량을 100배 확대해 대량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ARN 토큰은 바이낸스(Binance)를 포함한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토큰 구매 시 이를 통해 에어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어론 게임은 특정 항공편의 운항 결과를 놓고 내기할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방식은 이렇다. 상용 항공편 중 하나(예: 두바이에서 런던으로 가는 에미레이트[Emirates] EK007편)를 택한다. 이 항공편은 예정보다 일찍 착륙하던가 정시에 또는 예정보다 늦게 착륙할 수 있다. 거기에 내기를 거는 것이다. 곧 운항할 항공편의 운항 결과를 정확히 알아맞히면 게임에서 이기는 것이다. 이기면 ARN토큰으로 지불금을 받아 수입을 올리게 된다. 전 세계 모든 상용 항공기의 운항 시간은 신뢰할 수 있는 플라이트레이더 24(FlightRadar24)에 의해 추적되기 때문에 내기는 개별적으로 입증될 수 있다. 공항에서 환승을 기다리는 동안 새로운 방식으로 즐거움을 찾거나 집에서 편안하게 내기 게임을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에어론은 지금까지 이룩한 것에 만족하여 여정을 중단하지 하지 않으며 당사의 광범위한 로드맵은 향후 성공에 이르는 길을 제시한다. 에어론은 항공 전문직업인들뿐만 아니라 민간 항공 승객들을 위한 추가적인 틈새시장을 차지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솔루션이 되고 있다. 에어론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