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코인체스트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사진출처: 코인체스트 홈페이지 이미지 캡처

Coinchase는 자사 블록체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멤버십에 참여하고 높은 예금의 이자를 얻는 업무’가 한국시간 지난 7월 31일에 시작됐다고 밝혔다.

투자자들은 일정한 CCH 락업을 통해 회원이 된다. Coinchase는 회원이 엄선한 고품질 Launchpad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높은 투자 한도를 얻게 되고, 또한 회원의 CCH 예금 연이자율은 84%까지 높아진다고 밝혔다. 

Coinchase는 멥버십 제도를 공지한 후 많은 해내외 커뮤니티 투자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이로 인해 CCH의 가격이 30% 상승, 초기 CCH 투자자들은 이미 이익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코인 가치 상승은 플랫폼의 규범적이고 질서적인 운영이 뒷받침됐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외부환경에서 볼 때 디지털 암호화폐 시장은 2018년 초부터 점차 하락세를 보이기 시작했으며 베어마켓 환경에서 시장의 수익효과가 약화되었다. Coinchase는 ‘불 마켓에는 코인을 거래하고, 베어마켓에는 코인을 저축한다’라는 말이 있는데 사용자에게 놓고 볼 때 회원제는 베어마켓에서 비교적 훌륭한 수익방식이라며 이번 회원제도는 투자자들과 윈윈의 국면을 이루어 Coinchase 플랫폼의 생태발전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